티스토리 뷰

비록 아메리칸 불독의 정확한 기원은 여전히 명확하지 않지만, 그들은 유럽 식민지 개척자들과 함께 북아메리카에 도착한 영국 불독에서 유래되었다고 여겨집니다.

오늘날 이 품종 내에 엄청난 다양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 불독은 17세기와 18세기의 영국 불독의 가장 전형적인 예라고 여겨집니다.

주로 사냥을 위해 길러지고 사육되고 있는 아메리칸 불독은 또한 불바잉에서 사용되었는데,

불독이 공개적으로 싸우고 황소를 쓰러뜨리는 잔인한 스포츠였습니다.

 

 

반려동물을 분양받으려고 생각하고 계신다면 꼭 읽어야할 글 ▼

 

초보집사를 위한 고양이분양, 입양 전 알아둬야할 내용

안녕하세요! 솜털 보송보송한 새끼고양이 보다 더 사랑스러운 건 없을 거 같습니다. 여러분이 그런 새끼고양이를 키우게 되셨다면 오늘은 새끼고양이의 영양, 행동, 건강에 대해 전반적으로 알

kao.myluvpet.com

 

 

강아지 무료분양 시 주의사항 및 체크사항

먼저 저는 원래 키우던 강아지 요크셔테리어를 10년 전에 화재로 인해서 펫로스를 겪고 있었으며, 현재까지 반려동물을 키우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약 1년 전부터 강아지 입양에 대해 긍

kao.myluvpet.com

 

 

작고 반쯤 찔린, 펜던트 모양의 귀와 네모지고 넓은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불독은 영국 불독보다 더 크고, 빠르고, 민첩하며, 강한 뒷다리를 가지고 있어서 6피트 높이까지 점프할 수 있습니다.

 

 

짧고 거친 털을 가지고 있는데, 다양한 색깔에서 발견될 수 있지만, 가장 두드러지게 흰색과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냥, 경비, 그리고 황소와 싸우기 위해 길러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근육질의 강력한 종입니다.

아메리칸 불독은 용감하고 겁이 없는 종으로, 위협을 느낄 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공격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인에는 충성심과 헌신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40년대에 거의 멸종된 후에, 오늘날 미국 전역에서 발견된 아메리칸 불독들은 1900년대 중반에 두 마리의 사육업자에 의해 길러진 개들로부터 유래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암컷은 한배에 6~11마리의 강아지를 낳으며 종종 15살까지 살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날 널리 보급되고 인기 있는 품종임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 불독은 1900년대 중반에 이르러 멸종될 위기에 처해 있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에서 군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존 D. 존슨은 아버지의 뒤를 따르기로 결심하고 미국에서 아메리칸 불독의 번식을 재개했고, 궁극적으로 이 품종이 영원히 사라지는 것을 막아냈습니다.

아메리칸 불독은 1970년에 처음으로 공식 품종으로 인식되었고, 이때 아메리칸 핏 불독으로 등록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국산 품종의 이름은 아메리칸 핏불 테리어와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 곧 아메리칸 불독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이 글과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댓글